경영이념
인간성 존중에 바탕을 둔 기업의 번영과 조직구성원의 풍요로운 생활 실현을 바탕으로
품질향상과 서비스 만족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식(食)문화 창조를 통하여 사회 공헌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 고객만족경영
- 제품의 생산성 향상으로 기업의 수익을 창출하고, 질 좋은 식자재 사용, 철저한 위생관리, 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인간존중경영
- 조직원들 간의 화합과 개개인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다양성을 존중하며, 창의적인 인재양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발굴, 제공하고자 합니다.
- 환경친화적경영
- 공정개선과 3R 활동 실행으로 환경경영에 앞장서며, 환경법규 준수와 친환경 에너지 사용의 지향을 통하여 환경보전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 기업윤리경영
- 조직 구성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안전사고 및 산업재해 발생의 사전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인 교류와 지역사회 공헌을 통하여 기업의 사회책임 체계를 구축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