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고객의 소리조직도영문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영이념

인간성 존중에 바탕을 둔 기업의 번영과 조직구성원의 풍요로운 생활 실현을 바탕으로
품질향상과 서비스 만족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식(食)문화 창조를 통하여 사회 공헌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고객만족경영
제품의 생산성 향상으로 기업의 수익을 창출하고, 질 좋은 식자재 사용, 철저한 위생관리, 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인간존중경영
조직원들 간의 화합과 개개인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다양성을 존중하며, 창의적인 인재양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발굴, 제공하고자 합니다.
환경친화적경영
공정개선과 3R 활동 실행으로 환경경영에 앞장서며, 환경법규 준수와 친환경 에너지 사용의 지향을 통하여 환경보전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기업윤리경영
조직 구성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안전사고 및 산업재해 발생의 사전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인 교류와 지역사회 공헌을 통하여 기업의 사회책임 체계를 구축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제이제이케터링

하단으로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