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CCP적용을 위한 위생 소도구 및 주방 용품 사용 : 소독발판, 손 소독기, 칼 도마 소독기, 고무장갑 분리사용, 칼 도마
분리사용 등
- 일별,주별,월별 청소 관리 및 정기 방역 실시
밝은 미소와 표정, 바른 몸가짐, 진실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대상 | 교육구분 | 교육 세부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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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원 | 기본 MIND 교육 | 서비스의 기본 마음가짐, 서비스란?, 올바른 복장 |
고객 응대법 | 인사하기, 고객의 욕구 충족 방법, 표정관리, 목소리 | |
Claim 처리법 | 고객불만 발생요인 분석, 불만 처리 요령 | |
전화응대 | 전화응대 요령, 말씨, 인사, 전언, 통화 시 주의사항 | |
배식 | 인사, 배식요령, 정량배식, 고객 응대법 | |
영양사 | 외부교육 | 연 1회 전문 서비스 강사 교육 |
사내교육 | 월 1회 본사 CS팀 교육 | |
조리장 조리원 |
외부교육 | 연 1회 전문 서비스 강사 교육 |
사내교육 | 월 1회 본사 CS팀 교육 | |
현장실습교육 | 주 1회 지점 매니저(영양사) 교육 | |
매일 조회시간 기본 서비스 교육 |
- 기능별, 직무별 특성에 따른 세분화된 교육 실시
-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 위주로 교육 실시
구분 | 조사방법 | 결과에 따른 시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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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별관리 | 쪽지 설문지, 구슬함, 스티커부착, 모니터 터치 |
매일 지점별 메뉴회의에서 적극 활용, 익일 식단에 즉시 반영, 선호메뉴 데이터화 |
월별관리 | 식당 운영위원회 | 접수된 불만, 건의사항에 대한 개선안 마련, 최대 1주 이내 고객사 보고 및 즉시 시행 |
분기별관리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설문결과 분석 후 분석자료는 5일 이내 고객사에 보고, 1주 이내 개선안 식당에 게시 후 시행 |
수시관리 | 현장 고객 소리함, 홈페이지 고객의견 접수 게시판 |
게시내용의 답변을 24시간 이내 고객에게 전달, 개선안 시행 후 시행 결과 고객에게 전달 |